본문 바로가기
  • 동하의 힘찬새발걸음(하와이 할레아칼라)
  • 네바도 데 똘루까
  • 황룡
*아들 며느리 가족이야기*/2024년 일상생활 손녀 김다솜

240226, 다사랑 어린이집에서 선생님 친구들과 김다솜의 생활

by 멋진동하 2024. 2. 27.
728x90
반응형

2024년 02월 26일 월요일 맑음

 

김다솜 어린이집에서 선생님과 친구들과 함께

 

2022년 11월 23일에 태어난 손녀 김다솜양, 2024년 2월 한 달 동안의 일상생활을 기록한다.

어느덧 많이 자라 어린이집에 다닐 정도가 되었다. 올해 2024년 1월달부터 집 근처에 있는

다사랑 어린이집으로 등원하여 선생님과 그리고 친구들과의 어린이집 생활을 날이면

날마다 즐겁고 재미나게 이어간다.

오늘도 다사랑 어린이집에서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하며 친구들과 재미나게 놀아요.

 

 

활짝 미소지으며 김다솜

 

 

 

오늘은 무슨 놀이?

 

 

 

민속춤 놀이인가요?

 

 

 

훌라후프 돌리기 체험도 해보고

 

 

 

하나 둘~ 쨘~~~ㅎㅎ

 

 

 

친구들과 함께 하니 정말 재미있어요.

 

 

 

귀염뽀짝 김다솜양

 

 

 

네, 선생님 눈아 조금만 와!

 

 

 

김다솜양 이것은 무슨 놀이예요?

 

 

 

선생님과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

 

 

 

아이구~ 우리 다솜이 예쁜 옷 입었네요?

 

 

 

다사랑 어린이집 페스티벌이랍니다.

 

 

 

친구들과 함께 하는 페스티벌

 

 

 

친구들과 다함께 율동을 즐기며

 

 

 

재미나게 춤도 추는 시간이지요.

 

 

 

이것은? 다솜이의 다사랑유치원에서의 시간을 선생님이 만들어 주셨군요.

 

 

 

어렸을 때, 학기 초, 학기 말, 무럭무럭 자라는 김다솜의 시간입니다.

 

 

 

와우~ 오늘은 원어민 영어시간? 재미있나요?

 

 

 

춤을 추며 힘차게 뛰어놀고

 

 

 

선생님과 함께 스티커 붙히기 놀이

 

 

 

공놀이도 해 볼까요?

 

 

 

다솜이 손에 꼭 들어오는 공이네요?

 

 

 

형님이 되었어요.ㅎㅎ

 

 

 

신발정리를 하고 동생 돌보기도 하고, 정리하고, 스스로 밥 먹기도 하고~~~ㅎㅎ

 

 

 

와우~ 도깨비 방망이?

 

 

 

도깨비와 개암 놀이로군요.

 

 

 

무거운 도깨비 망치를 들고

 

 

 

즐거운 도깨비와 개암놀이

 

 

 

신이 나서 재미나게 놀아보는 시간입니다.

 

 

 

김다솜 참 잘했어요~~~

 

 

 

모든 친구들이 함께 앉아 선생님 말씀에 귀 기울이고

 

 

 

선물 도미노 게임?

 

 

 

도미노 게임보다 선물 상자가 욕심 나는가 봅니다.~~~ㅎㅎ

 

 

 

선생님과 함께 하는 놀이는 언제나 즐거워요.

 

 

 

이건 무슨 놀이일까요?

 

 

 

귀여운 미소를 발산하며

 

 

 

친구와 함께 하는 놀이가 즐거워요.

 

 

 

울긋불긋 계란 색깔이 여러가지~

 

 

 

와~~ 

 

 

 

다솜이 몸무게가 얼마나 되나요?

 

 

 

와우~ 11.3kg 이로군요.

 

 

 

지금은 신나게 춤을 추는 시간

 

 

 

활짝 웃으며 춤을 추는 시간이 즐거워요.

 

 

 

귀여운 미소를 장착하며

 

 

 

누워도 보고

 

 

 

차분하게 놀이도 잘해요.

 

 

 

깜찍한 모습으로

 

 

 

친구들과도 잘 어울리고~

 

 

 

활짝 웃으며

 

 

 

그야말로 천진난만한 시간

 

 

 

다솜이는 이렇게 어린이집에서 아주 잘 놀고 있답니다.

 

 

 

홧~ 귀염뽀짝 김다솜양~~ㅎㅎ

 

 

 

동영상_240226_다사랑어린이집 페스티벌_김다솜

 

 

동하의 힘찬새발걸음 | 240224, 2024년 2월 손녀 김다솜의 일상생활 - Daum 카페

 

240224, 2024년 2월 손녀 김다솜의 일상생활

2024년 02월 24일 토요일 흐리고 비 2024년02월01일 ~ 02월29일, 손녀 김다솜의 일상 2022년 11월 23일에 태어난 손녀 김다솜양,2024년 2월 한 달 동안의 일상생활을 기록한다.   240212, 447일째, 설날 연

cafe.daum.ne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