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하의 힘찬새발걸음(하와이 할레아칼라)
  • 네바도 데 똘루까
  • 황룡
* 해외여행 */11년 Vietnam 하노이

111019, 3)베트남 하노이, 무엉탄 호텔 Muong Thanh Hotel & 수산물야식 - 1일째

by 멋진동하 2011. 10. 27.

2011년 10월 19일 수요일 맑음

3)베트남 하노이, 무엉탄 호텔 Muong Thanh Hotel & 수산물야식 - 1일째

베트남 캄보디아 여행 1일에서 2일째로 넘어간다. 하노이에서 하롱베이로 약 1시간 정도

이동 중 저녁식사를 현지식인 분짜 칼국수로 해결한다. 앞으로도 2시간여를 더 이동해야

하롱베이에 있는 무엉탄 호텔에 도착한단다. 체크인을 하고 여장을 푼 뒤 근처

수산물코너로 이동해 야식을 먹으며 술 한 잔으로 얼풋해지고,

내일은 베트남의 아름다운 하롱베이 관광의 시간을 갖도록 한다.

세부일정표

1일째 바딘광장 관광후 하롱베이로 이동중 저녁식사를 하고,

하롱베이에 있는 Muong Thanh Hotel에 도착

무엉탄 호텔 전경

Muong Thanh Hotel  내부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는데,

종업원들이 별로 덜 상냥하다는 느낌입니다.

하롱베이 Muong Thanh Hotel 체크인을 하고

하롱베이 Muong Thanh Hotel  로비에서 동하

Muong Thanh Hotel  창밖의 밤 풍경

여장을 풀고 호텔 근처 시장으로 가서 조개구이에 술 한 잔 하기로 합니다.

조개구이에 맥주 한 잔, 베트남 전통주 Nep Moi 는 알콜도수가 39.5도이군요.

각종 베트남 해산물

시장 골목의 한 식당, 여기서 우리가 조개구이에 술 한잔을 합니다.

그런데 뭔놈의 가격이 이렇게 비싸요?

바가지만 몽땅 썼다. 가격은 우리돈으로 약 20만원어치?

별 먹은 거 없이 가격만 비싸게 바가지를 써 버린 것 같습니다.

각종 조개 종류

바가지를 썼더니 과히 기분은 좋지 않지만,

그래도 베트남에서의 야밤에 한잔도 추억이 되겠지요.

깨끗하게 잘 정돈되어 있는 무엉탄 호텔방

다음날 아침, 호텔방에서 창밖을 내다보니 이런 풍경

무엉탄 호텔 로비 앞에서 장미

호텔 로비 앞에서 동하

호텔내 레스토랑 뷔페식

호텔내 레스토랑에서 뷔페식으로 아침을 해결하고

무엉탄 호텔의 정원

하롱베이 배를 타러 가는 도중 과일가게에 들러 과일을 준비하고

과일가게의 과자류 같은 상품들은 한국산이 약60% 정도를 차지하여

아주 많다고 합니다. 다음코스는 선착장에서 유람선을 타고

하롱베이의 무수한 다도해 관광을 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111020, 베트남 하노이, 하롱베이(HaLong Bay) - 2일째

2011년 10월 20일 목요일 맑음 6시에 기상하여 호텔식으로 아침식사를 마친 후 시장에 들러 과일을 조금 준비를 한다. 불과 10여분 정도 이동하니 선착장이다. 우리일행 8명이서 유람선 1척을 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