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하의 힘찬새발걸음(하와이 할레아칼라)
  • 네바도 데 똘루까
  • 황룡
* 해외여행 */24년 China 충칭 구이양 안순

240802-3, 8)중국 중경 귀주여행 3일차-3, 귀주성 흥의 만봉림 전동차투어 커피숍 안순 오웨이호텔 - 첨단산악회

by 멋진동하 2024. 8. 7.

2024년 08월 02일 금요일 흐림

안순 오웨이호텔 - 첨단산악회

3일차 여행코스 : 흥의 만봉호 유람선관광-마령하대협곡 트래킹-점심-만봉림 전동차 투어

-만봉림카페-한복궁 저녁-안순 오웨이호텔

함께한이 : 김동구, 한춘자, 허영준, 황경순, 김삼민, 이희순, 강순자, 김정연, 박광연, 김태환, 한은석,
송홍근, 정황기, 정찬목, 김순식, 김성빈, 오종빈, 안성순, 김숙희, 이전순, 임향숙, 함순음, 총22명

만봉림 [ 萬峰林 ]

중국 구이저우성[貴州省] 싱이시[興義市] 동남방향에 있는 봉우리로써 높이는 2,000m이다. 만 개의 봉우리가 숲을 이루고 있다고 하여 만봉림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총면적은 2,000인데, 이는 싱의시[興義市] 총 면적의 3분의2이다. 관광구역인 마령하협곡(馬靈河峽谷)의 주요 구성 부분이다. 보검봉림(寶劍峰林)열전봉림(列陳峰林)나한봉림(羅漢峰林)군룡봉림(群龍峰林)첩모봉림(疊帽峰林)5개 방대한 봉림(峰林)으로 구성되어 있다. 만봉림은 크게 동봉림과 서봉림으로 나누어 진다. 동봉림은 산과 산이 여러 개 겹쳐 있으며, 사람들이 살고 있지 않기 때문에 원시논밭의 형태를 지니고 있다. 서봉림에는 아름다운 시냇물이 있다. 여기에 있는 마을들은 서봉림의 시냇물로 연결되어 있다. 마령하협곡(馬靈河峽谷)은 싱이시 동북방향 4,000m떨어져 있는 곳에 있고, 7,000만년 전에 지각의 변동으로 인해 형성되었다. 마령하협곡은 '지구상의 가장 예쁜 상처'라고 부린다. 고고학자와 지리학자의 연구에 의하면 3.64억년 전에 싱이시는 바다였다. 2.8억년 전부터 석회로 되어있는 육지가 생기기 시작했고, 그 후로 오랜 세월을 걸쳐서 현재의 모습이 생겼다.

[네이버 지식백과] 만봉림 [萬峰林]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4박5일 동안의 중국 중경 귀주여행 일정표

중국여행 관광지도

귀주성 관광지도

중국 중경(충칭)시와 구이저우성(귀주성) 위치

귀주성 남쪽 흥의시에 있는 마령하협곡, 만봉림, 만봉호 위치

귀주성 남쪽 흥의시에 있는 만봉림과 만봉호 위치

'지구상의 가장 아름다운 상처' 라는 마령하대협곡 트래킹을

마치고 점심식사 후 만봉림으로 이동해야 하고

중국 충칭 귀주여행 4박5일 동안

아주 가이드를 잘 해주신 조용걸 가이드

마령하대협곡에서 출발하여 약 30분 만에 만봉림 주차장에 도착합니다.

만봉림은 전동차를 타고 투어를 하는 코스이지요.

우리 첨단산악회 회원들이 타고 갈 전동차입니다.

길게 줄을 서야 하는 전동차 정류장

우리 첨단산악회 회원들이 전동차에 탑승했고

정원이 20인승인데 초과하여 22명이 탑승합니다. ㅎㅎ

약 5분 정도 운행하니 만봉림이 발 아래로 멋지게 펼쳐지고

울퉁불퉁 옹기종기 만봉림, 만 개의 봉우리가 숲을

이루고 있다 하여 만봉림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구불구불 도로를 따라 천천히 달려가는 전동차

사방팔방 둘러보아도 온통 만봉림

오밀조밀하게 솟아오른 산봉우리들이 아기자기하게 느껴지지요.

분지의 논에는 "복(福)" 자가 선명하게 모습을 드러내고

만봉림 산 아래 분지의 평화로운 마을의 논에 쓰여진 "복(福)"

모든 첨단산악회 회원들, 만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마을에 거의 도착하고

관광지의 냄새가 나는 거리풍경

아이들이 좋아하는 풍선 노점상들이 즐비하고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풍선 노점상의 여인네들이 더 좋아하는 듯~~ㅎㅎ

드레스를 입고 나온 관광객도 보이고

평화롭기만 한 작은 마을인 것 같습니다.

뾰족뾰족 날카로운 정수리를 드러내 놓은 만봉림

그 아래 아늑하게 자리잡은 마을이 그림처럼 다가오고

싱그러운 푸르름 아래 평온해 보이는 하얀 건물들이 잘 어울리지요.

멋진 풍경들은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바나나 나무들이 지천으로 널려 있는 풍경

길가에 흐르는 개울에는 작은 폭포가 철철철 흘러내리고

참으로 눈이 즐거운 풍경들의 연속입니다.

어찌 이리도 아름다운 풍경들인지?

어찌 이리도 작은 봉우리들이 수없이 솟아 올라 있는지?

사방을 둘러 보아도 평화로운 풍경

한적한 풍경이 엿보이는 만봉림 마을 풍경이지요.

육지 속의 하롱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아니 하롱베이보다도 훨씬 더 멋진 만봉림인 것 같습니다.

이삭을 피운 벼와 어울리는 만봉림의 산너울,

환상적인 풍경을 연출해주고 있는 것이지요.

와우~ 산너울과 하얀 건축물, 그리고 코스모스 꽃이 잘 어울리는 풍경

논에는 벌써 이삭을 피운 벼들이 황금들녘을 예고하고

모든 것들이 참으로 아름다운 만봉림 마을 풍경입니다.

코스모스꽃 또한 아름다움의 양념이 되어주고

옹기종기 솟아오른 만봉림의 풍경을 감상하며 감탄에 감탄을 거듭합니다.

멋진 산들은 장애물에 가려졌다가

다시 또 고개를 삐죽 내밀고

커피 타임을 갖고자 전동차에서 하차를 했습니다.

작은 하천에는 작은 폭포와 푸르름이 넘쳐나고

커피숍에 도착하니 노점상의 정겨운 풍경들

펑시 산구 커피숍에 들어서며, 깜찍 모드로 풍금님~

커피숍 내부 분위기는 이렇군요.

커피 맛나십니까? 풍금님?

첨단산악회 회원들이 커피숍을 전세 내다시피하여 잠깐의 고소한 커피 타임

작은 마을을 산책하며 전동차를 타러 정류장으로 나갑니다.

전통복장을 하고 있는 은을 사랑한다는 묘족 가족을 만날 수 있고

묘족 전통복장은 특이하면서도 아름답군요.

전통복장을 하고 있는 묘족 가족

작은 마을에서 흔적을 남겨봅니다.

서울보석고문님, 민들레님, 장미재무팀장님, 풍금님, 아로마총무팀장님

머스마들도 한 컷 해 보실랍니까?

구경꾼님, 해송고문님, 서울보석고문님, 동하회장, 김성빈님

이곳 저곳 둘러보며 발걸음을 옮겨가고

서로 공생공존하고 있는 나무들

소수민족, 묘족의 작은 마을의 평화로움을 느끼며 걷는 발걸음입니다.

편의점이 마을 노인들의 쉼터인 듯~, 카드놀이를 하고 있군요.

앗~ 여자분들도 돈을 앞에 놓고 카드놀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작은 마을인 이곳도 길이 많이 막혀 전동차를 기다리려면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릴 것 같다며 조용걸가이드가 우리의 관광버스를 직접 오게 했다는군요.

무료한 시간, 서로 환담을 나누며 우리의 버스가 오기를 기다립니다.

약 20분 정도를 기다리니 우리의 버스가 도착하여 탑승을 하고

차창밖의 풍경을 감상하며 버스는 달려갑니다.

여전히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는 만봉림과 작은 마을을 감상하며

씽이시로 이동해 한복궁 한국식당으로 저녁식사를 하러 가야합니다.

약 40분 정도를 달려 씽이시에 있는 한국식당 한복궁에 도착하여

김치찌개를 메뉴로 저녁식사를 마치며, 안순시로 이동해야 하고

씽이시 한복궁식당에서 약 3시간 20분 만에 안순시 오웨이호텔에 도착합니다.

럭셔리 한 오웨이호텔, 체크인을 하고

우리의 방으로 들어왔는데 아주 넓고 좋군요.

오랜벗님, 김성빈님, 징기스칸님, 일초님,아로마님, 풍금님, 장미님, 동하,

이렇게 8명이 우리방에 모여 환담을 나누며 맥주 한 잔 하게 됩니다.

오웨이호텔의 세면실 또한 럭셔리하고

아주 넓고 좋은 오웨이호텔의 시설이지요.

이런저런 환담을 나누며 맥주 한 잔의 시간이 끝나니 12시가 넘었고,

내일의 일정을 위해 꿈나라로 들어갑니다.

다음날 아침, 6시 30분에 아침식사를 하러 1층에 있는 레스토랑에 내려왔고

뷔페식으로 준비되어 있는 레스토랑의 분위기 또한 아주 좋군요.

갖가지 음식으로 아침식사를 배불리 하고

1층 로비로 내려와 체크아웃을 하고 용궁 석회동굴 투어를 준비합니다.

아주 규모가 크고 시설이 좋은 오웨이호텔

오늘은 용궁 탐방을 하고 중경(충칭)으로 이동해야 하는 날,

버스를 타고 용궁투어를 하러 안순시에 있는 용궁으로 이동합니다.

다음 이야기는 안순시의 용궁 석회동굴 보트투어입니다.

다음 이야기 용궁 석회동굴 투어를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4년 광주첨단산악회 20대 회장 동하 김동구 드림

동하의 힘찬새발걸음 | 240803-1, 9)중국 중경 귀주여행 4일차-1, 안순 용궁석회동굴 보트투어 점심 귀양동역 중경서역 - 첨단산악회 - Daum 카페

2024년 08월 03일 토요일 맑음9)중국 중경 귀주여행 4일차-1, 안순 용궁석회동굴 보트투어 점심 귀양동역 중경서역 4일차 여행코스 : 안순 용궁 석회동굴 보트투어-점심-귀양동역-중경서역-